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미디어대행사 임원들, 유튜브가 TV 광고비의 변화에서 가장 큰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

2021.04.18 09:4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74

댓글 1

출처 미디어포스트
출처 미디어포스트

미국 미디어 대행사 임원들은 유튜브가 2021년 TV 광고 예산에서 디지털 미디어로 전환되는 가장 큰 수혜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뒤를 훌루, 로쿠, 티톡 등이 뒤를 잇고 있다.

이 조사는 유튜브, 아마존 파이어, 로쿠 등에서 미디어 구매 최적화를 전문으로 하는 애드테크 및 데이터 기업 픽사빌리티가 177명의 미디어 대행사 임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다. 

표본은 독립 미디어 대행사 임원과 주요 지주사 임원이 고르게 나눠져 있었는데, 이들이 응답한 중요한 질문은 "광고주들이 기존의 TV 광고에서 디지털 채널로 광고비를 옮기는 방법", 어떤 3 개 채널 또는 플랫폼이 2021년에 혜택을 볼 것이라고 생각하느냐?"에 대한 것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람중심마케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