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from Tokyo] 코로나에도 성장한 브랜드

2021.04.14 08:38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831

댓글 1

코로나로 인해 많은 업종이 고통을 받고 있다. 특히 자금력이나 마케팅 역량이 약한 영세한 중소기업들의 타격이 크다. 이중에서도 의류, 관광 관련 업종이 가장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의 역풍에도 불구하고 건재하게 비즈니스를 유지하고 있는 중소 규모의 기업들이 있다. 유명한 회사나 브랜드도 아니고 코로나로 인해 쉽게 무너져버렸을 것 같은 우리 주변에 흔히 볼 수 있지만 이름은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평범한 기업이다. 코로나에서도 버티면서 성장하고 있는 이러한 기업들을 살펴보면 지금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이러한 브랜드는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는지를 엿볼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