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트렌드모니터] BTS와 기생충, 다음은?... K-콘텐츠의 성과에 큰 자부심 느끼는 대중들

2021.04.10 09:3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84

댓글 1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3~69세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국내 ‘문화콘텐츠(K-콘텐츠)’의 위상과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영화 ‘기생충’과 ‘미나리’, 드라마 ‘킹덤’ 등 한국 문화콘텐츠(K-콘텐츠)가 글로벌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현상을 마치 자신의 일인 것처럼 기뻐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대다수는 국내 문화콘텐츠의 경쟁력을 매우 높게 평가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