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야구야 오픈마켓·소셜 프로야구 마케팅 봇물
토요일 부터 '2014 프로야구' 가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유통업계에 야구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시범경기 관객수가 전년대비 32%나 늘어나는 등 올해 야구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어서 온라인 유통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31 07:33
좋아요 0
조회수 1,110
댓글 0
토요일 부터 '2014 프로야구' 가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유통업계에 야구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시범경기 관객수가 전년대비 32%나 늘어나는 등 올해 야구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어서 온라인 유통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