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해외 크리에이티브] 맥도날드, 심플 & 모던을 콘셉트로 포장 디자인 변경

2021.02.23 09:0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55

댓글 0

맥도날드는 디자인 회사인 펄피셔(Pearlfisher)와 함께 브랜드의 글로벌 포장 시스템을 재설계했다. 펄피셔는 포장을 간소화하고 현대화하기 위해 그래픽 일러스트를 사용하여 맥도날드의 유명한 메뉴를 강조했다.

"즐거움과 편안함"을 불러 일으키는 대담한 그래픽은 현재 눈에 띄는 온팩 메시지에서 벗어나 장난기 넘치는 외관을 제공한다. 상징적인 메뉴의 그래픽 표현은 지속적인 유산을 바탕으로 맥도날드를 위한 새로운 시각적 언어를 확립하는 지속 가능한 포장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람중심마케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