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프로그래머틱 OTT에 투자하는 브랜드들

2021.01.23 09: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54

댓글 0

올해 미디어 전략에 프로그래머틱 구매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측된다. 트레이드데스크 이컨설턴시(eConsultancy)의 EMEA SVP인 Philippa Snare는 "2021년은 프로그래머틱이 더 이상 미디어 계획의 단순한 항목이 아니라, 계획 프로세스의 핵심 부분이며 성공적인 캠페인의 중심이 되는 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프로그래머틱 OTT는 가장 선호하는 프리미엄 형식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미디어레이더는 최근 자사의 블로그에 프로그래머틱 OTT에 투자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