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