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수산자원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치어럽 캠페인

2021.01.13 08:5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8

댓글 0

대한민국 연근해에서 가장 많이 잡히는 어종의 데이터를 추려내어 포획 금지 크기를 눈금으로 표시한 치어럽 밴드. 평소에는 패션 아이템으로, 낚시할 땐 줄자로 사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의 치어럽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자기소개와 이번 '치어럽 캠페인'에서 담당한 역할, 업무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김종민 CD : 이번 캠페인 제작 총괄 업무를 맡은 제작팀 김종민 CD입니다.

오창규 CW : 카피라이터 오창규입니다.

허영진 AE :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취재에 대한 정리, 커뮤니케이션 워딩 정리부터 시작해서 콘셉트를 만든 AE 허영진 프로입니다.

유진우 AD :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컬러를 도출하고 비주얼을 담당한 아트디렉터 유진우입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comment_writer .verified_user').mouseover(function() { $('#WriterRelation .vp_cover').show(); }).mouseout(function() { $('.comment_writer .vp_cover').hide(); }); $('.comment_writer .vp_cover').mouseover(function() { $(this).stop(true, true).show(); }).mouseout(function() { $(this).stop(true, true).hi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