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특별좌담회] 2021년 광고업계 키워드는 변화의 가속화, 다양성, 그리고 오리지널!

2020.12.18 09:2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46

댓글 0

코로나 19가 우리 삶의 중요한 영향을 끼친 지 벌써 1년이 되어가고 있다. 코로나 대유행은 작게는 우리의 일상과 행동을 변화시켰고 더 나아가 경제활동까지 변화시켰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업계도 예외는 아닌 상황. 코로나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2020년 올 한해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업계 동향 및 정리, 그리고 한발 더 나아가 2021년 업계에 대해 전망해보고자 좌담회를 개최했다.

매드타임스는 김은용 KPR 전무, 서용민 더툴스 대표, 신정인 구글 상무, 오성수 대홍기획 상무, 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 (가나다순) 그리고 박재항 하바스코리아 전략부문 대표(모더레이터)와 함께 “2020년 광고계 정리 및 2021년 전망”이라는 주제로 업계 현황과 전망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번 좌담회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온오프라인 형태의 하이브리드 좌담회로 종합PR대행사 KPR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온오프로 이루어진 특별 좌담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