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앱 분석 업체 앱애니는 올해 구글·애플 양대 앱스토어에서 비게임 및 게임 앱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이 1천120억달러(122조3천40억원)로, 작년보다 25%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비(非)게임 앱 분야 매출은 310억 달러(33조8천520억원), 게임 앱은 810억 달러(88조4천520억원)로 각각 추산됐다. 다운로드 횟수는 비게임 앱 770억회, 게임앱이 530억회로 전년보다 10% 성장한 1천300억회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4 16:24
좋아요 0
조회수 531
댓글 1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