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ing Brew는 AcuityAds가 분석한 블랙 프라이데이에 모든 채널에서 가장 많이 본 광고 스팟 10개를 보도했다. Top 10의 공통점은 추측할 수 있다. 가정용 피트니스와 임대료 지불 모델에서부터 게임, 다시 여행에 대한 열망에 이르기까지 코로나19의 테마를 활용했다.
가장 성공적인 광고는 디지털 채널을 채택했고 무료 배송이나 도로변 픽업 옵션을 제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arketing Brew는 AcuityAds가 분석한 블랙 프라이데이에 모든 채널에서 가장 많이 본 광고 스팟 10개를 보도했다. Top 10의 공통점은 추측할 수 있다. 가정용 피트니스와 임대료 지불 모델에서부터 게임, 다시 여행에 대한 열망에 이르기까지 코로나19의 테마를 활용했다.
가장 성공적인 광고는 디지털 채널을 채택했고 무료 배송이나 도로변 픽업 옵션을 제공했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