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구매 전환율을 높여줄 이커머스 영상 종류 3가지
videocon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가 대체 뭔데요?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