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 인텔리전스(구 온누리DMC)는 국내 IPTV사와 함께 모바일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TV 타기팅 광고를 본격 상용화한다.
이번 상품의 핵심은 모티브 인텔리전스(MOTIV Intelligence)가 모바일에서 수집한 온∙오프라인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TV 광고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는 이른바 ‘크로스 디바이스 타기팅’(Cross-device Targeting)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 인텔리전스(구 온누리DMC)는 국내 IPTV사와 함께 모바일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TV 타기팅 광고를 본격 상용화한다.
이번 상품의 핵심은 모티브 인텔리전스(MOTIV Intelligence)가 모바일에서 수집한 온∙오프라인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TV 광고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는 이른바 ‘크로스 디바이스 타기팅’(Cross-device Targeting)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