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스마트플레이스를 이용하는 오프라인 중소상공인(SME)은 그렇지 않은 사업자에 비해 디지털 전환 효과를 최대 10배 이상 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20일 밝혔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스마트플레이스를 직접 운영하는 사업자는 그렇지 않은 사업자와 비교했을 때 이용자의 관심이나 방문 의사와 연관된 전화걸기(2.4배), 길찾기(3.1배), 공유(4.2배) 기능 이용 지표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0 14:56
좋아요 0
조회수 772
댓글 0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