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 굿즈 열풍은 우리나라의 이야기만은 아닌 듯 싶다.
글로벌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은 그래비티 프로덕트(Gravity Product)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메뉴인 '오리지널 팬 피자' 모양의 담요를 출시했다. 그래비티는 미국의 대표적인 담요 브랜드다.
피자헛은 왜 담요를 만들었을까?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친 사람들의 영혼을 달래고 위로해주기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 굿즈 열풍은 우리나라의 이야기만은 아닌 듯 싶다.
글로벌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은 그래비티 프로덕트(Gravity Product)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메뉴인 '오리지널 팬 피자' 모양의 담요를 출시했다. 그래비티는 미국의 대표적인 담요 브랜드다.
피자헛은 왜 담요를 만들었을까?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친 사람들의 영혼을 달래고 위로해주기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