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 이유
사용자 제작 콘텐츠 시청을 위해 우리 국민이 사용하는 비디오 플랫폼 83%는 유튜브라는 조사가 나왔다. 압도적 1위로 2위를 차지한 틱톡은 5%에 그쳤다.
15일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비디오 시청 습관을 조사한 ‘온라인 비디오 사용 현황 2020’ 보고서를 발표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독일, 인도, 영국, 일본 등에서 매주 1시간 이상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를 시청하는 18세 이상 시청자 5000명의 응답을 기반으로 작성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