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장보기’ 활동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 시대를 맞아 일상적인 장보기 활동 역시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비중이 높아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침체 속에서도 ‘기업형 슈퍼마켓’은 사람이 붐비는 대형할인마트를 피하려는 소비자들로 인해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장보기’ 활동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 시대를 맞아 일상적인 장보기 활동 역시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비중이 높아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침체 속에서도 ‘기업형 슈퍼마켓’은 사람이 붐비는 대형할인마트를 피하려는 소비자들로 인해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