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미국의 광고비는 2020년 2분기에 30% 감소했으며, 전통적인 미디어, 특히 인쇄, 라디오, 옥외매체에서 훨씬 더 뚜렷하다고 칸타와 패쓰매틱스의 자료를 보도했다.
또한 이번 분석에 따르면,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미국 미디어 믹스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미국의 광고비는 2020년 2분기에 30% 감소했으며, 전통적인 미디어, 특히 인쇄, 라디오, 옥외매체에서 훨씬 더 뚜렷하다고 칸타와 패쓰매틱스의 자료를 보도했다.
또한 이번 분석에 따르면,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미국 미디어 믹스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