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관련성 등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 그런데 이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타쿠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별개가 아니라고 나타났다. 타쿠미는 미국, 영국, 독일의 3,000명 이상의 소비자와 756명의 마케터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관련성 등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 그런데 이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타쿠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별개가 아니라고 나타났다. 타쿠미는 미국, 영국, 독일의 3,000명 이상의 소비자와 756명의 마케터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