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온라인 콘텐츠, 특히 연결된 TV와 소셜 미디어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시작 이후 더블베리파이에 따르면, 온라인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평균 시간은 전 세계적으로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소음을 차단하고자 할 때 문맥상 관련 광고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온라인 콘텐츠, 특히 연결된 TV와 소셜 미디어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코로나19 대유행의 시작 이후 더블베리파이에 따르면, 온라인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평균 시간은 전 세계적으로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소음을 차단하고자 할 때 문맥상 관련 광고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