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