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