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 보이는 커플이나 가족의 모습이 나오는 광고를 보고 행복하게 느낀다면 지금 행복한 상태이고 그렇지 않다고 느낀다면 행복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광고를 접한 이후 불행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자아존중감이 떨어지고 이는 구매력의 하락으로 이어진다는 내용이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19 17:17
좋아요 0
조회수 2,322
댓글 0
행복해 보이는 커플이나 가족의 모습이 나오는 광고를 보고 행복하게 느낀다면 지금 행복한 상태이고 그렇지 않다고 느낀다면 행복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광고를 접한 이후 불행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자아존중감이 떨어지고 이는 구매력의 하락으로 이어진다는 내용이네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