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직장생활’과 ‘직업 소명의식’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 직장인들은 회사와 일에 너무 얽매여 살기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가 강했으며, 현재의 직업과 일에 대한 자부심은 약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직장생활’과 ‘직업 소명의식’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 직장인들은 회사와 일에 너무 얽매여 살기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가 강했으며, 현재의 직업과 일에 대한 자부심은 약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