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