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부산국제광고제, 본선 진출작 1,651편 발표

2020.08.04 09:5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70

댓글 0


2020 부산국제광고제가 본선에 진출한 총 1,651편(광고인 1,490편, 일반인 161편)의 파이널리스트를 발표했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60개국 20,028편의 광고 캠페인이 출품되었으며, 57개국 184명의 전문 광고인으로 구성된 예선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작이 선정되었다.

광고인 부문에서 국가별로는 호주가 203편으로 가장 많았으며, 일본 169편, 아랍에미리트 153편으로 그 뒤를 이었고 한국은 107편이 진출했다. 부문별로는 작년과 같이 필름(Film) 부문이 246편으로 가장 많았으며, 코로나19 스페셜로 신설된 피벗(Pivot) 부문에서도 53편이 올랐다.

본선 진출작은 앞으로 두 번의 본선 심사를 통해 부문별로 그랑프리와 금, 은, 동상을 가리게 된다. 또한, 각 부문 그랑프리 수상작 중 가장 우수한 작품으로 선정되는 제품·서비스 부문과 공공 부문의 ‘올해의 그랑프리’는 각 1만 달러의 상금을 수여 받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