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성향 테스트가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유행처럼 번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연이어 ‘테스트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다.
기존에 기업 및 기관에서 진행했던 무거운 적성 검사와 달리 진입장벽을 낮추고 재미를 더한 테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즐길 거리 및 분석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기업 및 서비스 홍보 효과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8 14:16
좋아요 2
조회수 1,053
댓글 3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