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년 하반기 마케터들은 지역 및 디지털광고에 지출한다

2020.07.15 11:0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05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미국 마케터들의 54%는 3분기 광고비를 전년 동기 대비 줄일 예정이지만, 수요가 회복에 따라 2분기에 감소했던 72%에 비해 소폭 개선된 것으로 조사됐다.  Advertiser Perceptions가 마케팅 다이브와 공유한 연구에 따르면 4분기까지 마케터들의 40%만이 2019년보다 광고비를 삭감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다이브에 따르면, 전년대비 3분기 12%, 4분기 7.5%의 예산 감소로 광고주들은 지역 및 지역 매체로 가는 예산의 36% 중 우선순위를 바꿀 예정이다. 마케터의 75%가 지역 광고에 유료 소셜 및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디지털 미디어 아울렛에 집행할 예정이다. 그 뒤를 이어 유료검색(70%), 디지털비디오(64%), 디지털오디오(46%), OTT/커넥티드TV(CTV) 44%. 반면, 지역 광고에 리니어 TV를 사용하는 마케터는 절반(46%)도 안 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