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소비’를 활용한 이른바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이 주목받고 있다.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영향력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업계는 보고 있다.
1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여파로 그 어느 때보다 기업들의 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업계들이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1 10:39
좋아요 0
조회수 1,735
댓글 0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