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실시한 한국미디어패널조사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결과, 응답자 중 41%가 OTT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별로는 남성이 44%, 여성은 38%가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별로는 20대의 OTT서비스 이용률이 65.4%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실시한 한국미디어패널조사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결과, 응답자 중 41%가 OTT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별로는 남성이 44%, 여성은 38%가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별로는 20대의 OTT서비스 이용률이 65.4%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