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3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544
댓글 0
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