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대학 개강과 초·중·고 개교가 연기되면서 패션업계가 움츠러 들고 있다. 게다가 각종 모임까지 줄면서 패션 및 미용 관련 소비도 급감했다.
코로나 사태 후 생필품과 식료품 수요가 온라인 쇼핑몰로 옮겨간 데 반해, 의류 및 화장품은 온·오프라인 매출이 모두 정체된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패션업체들은 각종 행사를 축소하고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17 11:56
좋아요 2
조회수 600
댓글 0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