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맞춤형 광고에 소비자들이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 안 그래도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을 구하기 힘든데 광고가 떠서 ‘혹시나’ 하고 클릭을 하면 여전히 ‘품절’ 상태여서다. 사실상 ‘미끼 상품’이나 마찬가지인 셈이다.
결국 소비자는 해당 품목을 주문하기 위해 접속했다가 품절이나 가격을 이유로 빈손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다. 사실상 ‘미끼 상품’으로 소비자 ‘기만행위’라는 지적이 나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04 11:31
좋아요 1
조회수 1,056
댓글 1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