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의 음악 서비스 유튜브뮤직이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나라에서 이용자 수를 두 배 넘게 늘리며 급성장 한 것으로 조사됐다.
같은 기준으로 봤을 때 벅스의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해 6월까지만 해도 48만1276명으로 유튜브뮤직을 근소하게 앞질렀지만, 다음달인 7월 유튜브뮤직의 이용자가 50만명을 돌파하며 역전했다. 현재 유튜브의 국내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은 멜론, 지니뮤직, 플로에 이어 4위를 기록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22 12:09
좋아요 0
조회수 896
댓글 0
유튜브의 음악 서비스 유튜브뮤직이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나라에서 이용자 수를 두 배 넘게 늘리며 급성장 한 것으로 조사됐다.
같은 기준으로 봤을 때 벅스의 월간 이용자 수는 지난해 6월까지만 해도 48만1276명으로 유튜브뮤직을 근소하게 앞질렀지만, 다음달인 7월 유튜브뮤직의 이용자가 50만명을 돌파하며 역전했다. 현재 유튜브의 국내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은 멜론, 지니뮤직, 플로에 이어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