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젊은층은 종편 및 케이블 접촉 빈도가 지상파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발간한 2019 소비자행태조사 보고서(MCR)에 따르면 1929세대는 모바일인터넷 이용이 전세대 통틀어 가장 높았다. 하루 평균 남자는 126분, 여자는 130분을 사용했으며, 주간 접촉률도 남녀 모두 99%로 가장 높았다.
이 세대에서는 종편 접촉 빈도(남·녀 91%)가 지상파 접촉 빈도(남 88%·여 91%)보다 높은 게 특징적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1:07
좋아요 0
조회수 1,061
댓글 0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