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가 실시간 트렌드 탭 최상단에 6초짜리 광고 동영상을 노출하는 '스포트라이트'를 상반기 내 한국에도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는 현재 미국, 영국, 일본에 시범 적용 중이다.
스포트라이트는 6초 길이의 움직이는 사진이나 영상, 일반 이미지를 지원한다. 모바일과 데스크톱 버전에서 모두 게시되며, 모바일 버전의 경우 화면의 가로를 완전히 덮는 크기로 스포트라이트가 표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0:34
좋아요 0
조회수 1,113
댓글 0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