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가 실시간 트렌드 탭 최상단에 6초짜리 광고 동영상을 노출하는 '스포트라이트'를 상반기 내 한국에도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는 현재 미국, 영국, 일본에 시범 적용 중이다.
스포트라이트는 6초 길이의 움직이는 사진이나 영상, 일반 이미지를 지원한다. 모바일과 데스크톱 버전에서 모두 게시되며, 모바일 버전의 경우 화면의 가로를 완전히 덮는 크기로 스포트라이트가 표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0:34
좋아요 0
조회수 1,115
댓글 0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