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자체 개발한 음량 평준화 기술을 주문형비디오(VOD)에 적용해 동영상 음질을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동영상을 보려고 눌렀다가 앞뒤에 붙은 광고 음량이 너무 커 놀라는 일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네이버는 오디오 기술 기업 가우디오랩과 개발한 음량 평준화 기술을 네이버TV, 블로그 등 네이버 동영상 VOD 서비스에 적용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26 18:03
좋아요 0
조회수 1,157
댓글 0
네이버가 자체 개발한 음량 평준화 기술을 주문형비디오(VOD)에 적용해 동영상 음질을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동영상을 보려고 눌렀다가 앞뒤에 붙은 광고 음량이 너무 커 놀라는 일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네이버는 오디오 기술 기업 가우디오랩과 개발한 음량 평준화 기술을 네이버TV, 블로그 등 네이버 동영상 VOD 서비스에 적용했다.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