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9 09:35
좋아요 6
조회수 1,225
댓글 3
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