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9 09:35
좋아요 6
조회수 1,224
댓글 3
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