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 하루 거래액이 10억1천만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하루 최고 거래액인 설 연휴(2월 6일)의 9억3천만원을 뛰어 넘은 액수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 감상을 독려한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이 이번 성과를 견인했다고 보고 있다. 15일 최고 매출을 올린 작품은 1억원이 넘는 구매액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8 09:13
좋아요 2
조회수 1,371
댓글 0
카카오페이지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 하루 거래액이 10억1천만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하루 최고 거래액인 설 연휴(2월 6일)의 9억3천만원을 뛰어 넘은 액수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 감상을 독려한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이 이번 성과를 견인했다고 보고 있다. 15일 최고 매출을 올린 작품은 1억원이 넘는 구매액을 기록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