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 등 소비·유통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가 소상공인의 스마트화와 온라인시장 진출을 중점 지원한다.
소상공인이 제작한 제품홍보 '유튜브' 등을 통해 제품구매까지 연결되는 '1인 미디어플랫폼'이 오는 11월초 가동된다. 또 네이버와 협업해 스마트오더·스마트미러 등을 갖춘 스마트상점을 내년까지 1000개로 늘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1 10:52
좋아요 2
조회수 1,073
댓글 0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