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주년을 맞은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가 글로벌 인기 소셜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파트너십을 맺고 Z세대 공략에 나섰다.
9일 외신에 따르면 NFL은 틱톡에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운영하며 Z세대와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 100번째 시즌을 맞는 NFL은 Z세대 및 젊은 팬층을 유입하기 위해 고분분투하고 있다. NFL과 틱톡의 파트너십은 이런 기류를 반영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09 17:44
좋아요 1
조회수 813
댓글 0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