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춘절을 맞아 중국 쇼핑객들에 대한 온라인마케팅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중국인을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을 어떤 식으로 진행하는 것인지 궁금하군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1.29 09:27
좋아요 0
조회수 2,340
댓글 0
한국관광공사는 춘절을 맞아 중국 쇼핑객들에 대한 온라인마케팅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중국인을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을 어떤 식으로 진행하는 것인지 궁금하군요.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