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에 따르면 다음 달 종합 광고경기전망지수(KAI)는 102.0으로 나타났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9.3)이 강세를 보였다.
광고주 업종별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1.6)와 ‘문화오락용품 및 관련서비스’(114.6) 업종이 강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6.19 13:57
좋아요 2
조회수 783
댓글 0
19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에 따르면 다음 달 종합 광고경기전망지수(KAI)는 102.0으로 나타났다.
매체별로는 온라인-모바일(109.3)이 강세를 보였다.
광고주 업종별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121.6)와 ‘문화오락용품 및 관련서비스’(114.6) 업종이 강세를 보였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