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헤비 쇼퍼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소비자패널 기반 리서치회사 칸타월드패널이 28일 FMCG(일용소비재) 온라인 쇼퍼행태를 분석하고 미래를 위한 세가지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첫째, 라이프스타일 타겟팅
둘째, 일관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셋째, 크로스오버 쇼퍼를 위한 플랫폼 구축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29 08:00
좋아요 1
조회수 1,673
댓글 0
온라인 헤비 쇼퍼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소비자패널 기반 리서치회사 칸타월드패널이 28일 FMCG(일용소비재) 온라인 쇼퍼행태를 분석하고 미래를 위한 세가지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첫째, 라이프스타일 타겟팅
둘째, 일관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셋째, 크로스오버 쇼퍼를 위한 플랫폼 구축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