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가구, 가구업계 블루오션 부상
가구업계가 어린이 가구 시장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취학 후 어린이를 대상으로 가구 제품을 선보였지만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가구로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그간 7세 미만 미취학 유아용 전문 가구는 찾아보기 어려웠고 저출산 분위기에 '하나만 낳아 최고로 키우겠다'는 심리가 어린이 가구 시장의 성장을 이끈다는 업계 분석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6 18:53
좋아요 1
조회수 1,528
댓글 0
어린이 가구, 가구업계 블루오션 부상
가구업계가 어린이 가구 시장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취학 후 어린이를 대상으로 가구 제품을 선보였지만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가구로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그간 7세 미만 미취학 유아용 전문 가구는 찾아보기 어려웠고 저출산 분위기에 '하나만 낳아 최고로 키우겠다'는 심리가 어린이 가구 시장의 성장을 이끈다는 업계 분석입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