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촉진책 일환
구글이 미국에서 향후 몇 주 동안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검색 광고와 연관된 매장 방문자수를 조사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의 광고효과를 입증하고 모바일 광고를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려고 한다는 군요. 과연 그 결과는 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2 07:59
좋아요 0
조회수 1,243
댓글 0
모바일 광고 촉진책 일환
구글이 미국에서 향후 몇 주 동안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검색 광고와 연관된 매장 방문자수를 조사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의 광고효과를 입증하고 모바일 광고를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려고 한다는 군요. 과연 그 결과는 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