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은 해외로, 카톡은 국내로… 캐릭터 사업 잰걸음
네이버 모바일메신저 '라인'과 다음카카오의 '카카오톡'이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잇달아 오픈하고 오프라인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다만 라인은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메신저가 큰 호응을 받고 있는만큼 해외 도시를 중심으로,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매장을 확대하는 각기 다른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165
댓글 0
라인은 해외로, 카톡은 국내로… 캐릭터 사업 잰걸음
네이버 모바일메신저 '라인'과 다음카카오의 '카카오톡'이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잇달아 오픈하고 오프라인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다만 라인은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메신저가 큰 호응을 받고 있는만큼 해외 도시를 중심으로,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매장을 확대하는 각기 다른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