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28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65
댓글 0
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